내용
고객님 먼저 상품문제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휴대폰번호도 꼭 같이 기재부탁드려요! 지그재그가 아니라 브랜디같으신데 맞으시죠?
1. 브랜디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꼭!!해주시고(확인완료), 택배 회수 저희쪽에서 해드렸습니다
2. 한진택배기사님 목금월화수목 중 방문회수 예정, 기사님 연락 안받으시면 회수진행 안되시니 연락 꼭 받아주세요
3. 상품 보내주실 때 저희가 확인 할 수 있게 ★불량부분에 스티커 부착,아무종이에 불량부분기재★해서 보내주시고 (필!!수!!)
4. "3번부분 해주시지 않으면" 검수팀에서 미확인되어 "배송비청구"될 수 있으니 꼭 부탁드립니다!
5. 환불은 회수하신 날 부터 주말제외 약 7-10일정도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 : )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