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고객님 먼저 상품문제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상으로는 제거해도 문제없을 것 처럼 보이지만 혹시모르니 접수해드릴게요!
1.한진 기사님은 금월화수목 중 회수방문 예정, 기사님 연락하실시 안받으시면 회수안되고, 물건 내놓으신것이 분실 될 경우 저희는 책임지지않습니다.
★2.상품 보내주실 때 ★불량부분 아무종이에 기재 + 불량부분에 스티커부착★해서 상품과 같이 보내주시고
3. 2번부분 해주시지 않으면 검수팀에서 미확인되어 "배송비청구"될 수 있으니 꼭 부탁드립니다!
4. 상품은 받아보신 그대로 이중포장 및 테이핑 꼭!해주세용
5. 회수완료 후 발송이 원칙이지만 기다리실 고객님을 위해 상품 준비되는대로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 한진 530920513830 )
감사합니다 : )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