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먼저 상품문제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설 연휴 이후 밀린 업무가 워낙 많아 야근을 해도 원활하게 진행이 안되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전화 상담 현재 불가로 공지띄워놓았습니다. 그리고 인스타는 다른 담당부서쪽이라 업무와 별개입니다!
1. 회수 저희쪽에서 해드렸습니다
2. 한진택배기사님 토월화수 중 방문회수 예정, 기사님 연락 안받으시면 회수진행 안되시니 연락 꼭 받아주세요! 그리고 물건 내놓으신것이 분실 될 경우 저희는 책임지지않습니다.
★3. 상품 보내주실 때 저희가 확인 할 수 있게 ★불량부분에 스티커 부착,아무종이에 불량부분기재★해서 보내주시고 , 상품 받아보신대로 이중포장 및 테이핑도 꼭! 해주세요
4. "3번부분 해주시지 않으면" 검수팀에서 미확인되어 "배송비청구"될 수 있으니 꼭 부탁드립니다!
5. 환불은 회수하신 날 부터 주말제외 약1-2주 정도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 : )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