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판매자측에서는 어떠한 사유에서든 착용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교환환불이 불가하시나 (간혹 예를들어 고객님처럼 3분 신었다고 말씀하시곤 3시간,3일 착용하고 닳은채로 보내주시는분들이 계시거든용,,ㅠㅠ) 상품문제로 속상하셨을 고객님 입장 고려하여 무료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보내주실 때 밑창 깨끗한 상태로 보내주세용!!) 그러나 지금 고객님께서 문의글 남겨주실 때 [주문자명 휴대폰번호] 를 기재해주시지않아 주문서조회 및 접수, 안내가 불가합니다 ㅜㅜ ! 답글은확인불가, 새 글로 [주문자명 휴대폰번호 불량사진확인완료, 교환요청드립니다!] 이 형식으로 작성해주세요! 필히 새 글로 작성해주셔야합니다!!!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